실발하면 내리는거 있잖아 국내주식들도 그래? https://theqoo.net/stock/4254640878 무명의 더쿠 | 20:28 | 조회 수 186 오늘 주방보니깐 마이크론 실발하면 하락한다고 걱정하던데삼전도 실발이 곧이래서.. 국내주식들도 내리는편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