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문제가 반도체 사는 회사들이 돈을 못 번다는거임 https://theqoo.net/stock/4254776867 무명의 더쿠 | 21:52 | 조회 수 490 빅테크도 유증하고 있고..반도체 수요 계속 있을거다 하는데사는쪽이 돈이 없으면 그 수요는 유지 어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