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의식과잉 오졌다 ㄷ 근데 진짜임... 살말살말하다가 사면 근데 ㄹㅇ사이버머니취급하고 가만두니까 올랐어 스퀘어를 2월에 샀더라고 그렇게 생각해보니까 벌써 존버한지 4개월 지남 오늘 삼전 하닉샀는데 걍 둬야겠어 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