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오늘 물타서 평단 126 만들긴 했는데 얘... 올해안으로 이정돈 올라오겠지? 저번주에 130 찍은 거 보고 물탄건데...ㅠㅠ
잡담 혹시 이노텍 갖고 있는 덬들 어쩌고 있어??
196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 오늘 물타서 평단 126 만들긴 했는데 얘... 올해안으로 이정돈 올라오겠지? 저번주에 130 찍은 거 보고 물탄건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