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근데 전체계좌 손실인 사람 나뿐이야? ㅜ https://theqoo.net/stock/4254546073 무명의 더쿠 | 19:18 | 조회 수 644 나 반도체 비중이 좀 적긴한데 오늘 많이내려가서 음전했어 샤갈 ㅠㅠㅠㅠ손절하고 반도체 갈아탈까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