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좀 과하게 분위기 잡는 것도 (하락이다 아니다 양쪽 다 말하는 거임) 있어서 걍 주방 끄고 본인이 좀 찾아봤으면 함
잡담 근데 주방 말 너무 보지 말고 본인들이 전문가 유튭을 찾아보든 책을 읽든 좀 따로 공부를 했으면…
458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오늘 좀 과하게 분위기 잡는 것도 (하락이다 아니다 양쪽 다 말하는 거임) 있어서 걍 주방 끄고 본인이 좀 찾아봤으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