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날은 정말 5월에 주식 시작한 주린이 공포로 몰아넣었음
물론 공포에 팔았음 ㅜㅜ
다 회복하고 폰수익 냈는데 오늘 또…
그러나 6.8 수준은 아님
그래서 침착하게 삼전을 주워담으려했으나 얘수금이 모자람ㅋㅋㅋㅋ
떨어져도 못사는 내 예수금 ㅜㅜ
물론 공포에 팔았음 ㅜㅜ
다 회복하고 폰수익 냈는데 오늘 또…
그러나 6.8 수준은 아님
그래서 침착하게 삼전을 주워담으려했으나 얘수금이 모자람ㅋㅋㅋㅋ
떨어져도 못사는 내 예수금 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