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날은 정말 5월에 주식 시작한 주린이 공포로 몰아넣었음물론 공포에 팔았음 ㅜㅜ 다 회복하고 폰수익 냈는데 오늘 또… 그러나 6.8 수준은 아님 그래서 침착하게 삼전을 주워담으려했으나 얘수금이 모자람ㅋㅋㅋㅋ 떨어져도 못사는 내 예수금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