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달에 번 걸로 대건이라도 쁠마제로로 손절칠수있으면 할까... https://theqoo.net/stock/4254524978 무명의 더쿠 | 19:00 | 조회 수 18 그래도 종전기다려볼까...대건말고도 물린게많아서 하나라도 치우고싶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