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려주세요
잡담 삼전 35층에 물렸어요 (〃⌒▽⌒〃)
310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92 | 06.22 | 25,23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97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6,80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704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345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505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1,436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884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16320 | 잡담 | 꺄 소리도 안나와 | 22:29 | 0 |
| 816319 | 잡담 | 덬들아 내가 지금 계좌 마이너스 600인데 이거 다 손절하고 | 22:29 | 0 |
| 816318 | 잡담 | 무섭긴하다 | 22:29 | 0 |
| 816317 | 잡담 | 1분... | 22:29 | 4 |
| 816316 | 잡담 | 주식도 주식인데 금 어떡하지 ㅅㅂ | 22:29 | 35 |
| 816315 | 잡담 | 개큰 하락장오고 순환매 왔으면 좋겠음 2 | 22:29 | 47 |
| 816314 | 잡담 | 추매 갈기고 싶은데 또 마이크론 실발때매 못사겠고 1 | 22:28 | 33 |
| 816313 | 잡담 | 혹시 젠슨황 lg한번더 갈 일정없니 | 22:28 | 24 |
| 816312 | 잡담 | 한때 우량주 기업들 네이버 카카오 nc소프트 lg생건 | 22:28 | 31 |
| 816311 | 잡담 | 이게 촉인건가 요 며칠 장이 엄청 불안정하게 느껴졌음.. 1 | 22:28 | 102 |
| 816310 | 잡담 | 돈삭제쇼중이니 예민하긴한듯 5 | 22:27 | 197 |
| 816309 | 잡담 | 국장 미장 양쪽으로 처맞는덬들있니 14 | 22:27 | 172 |
| 816308 | 잡담 | 패닉셀 한날은 말올하더니 안팔고 냅뒀더니 쳐박네 ..ㅜㅜ 1 | 22:27 | 62 |
| 816307 | 잡담 | ㅂㅈㅅ 원덬의 오늘 계획 1 | 22:27 | 75 |
| 816306 | 잡담 | 와 샌레 무빙 | 22:27 | 189 |
| 816305 | 잡담 | 장사 10시반에 시작하나? 1 | 22:27 | 112 |
| 816304 | 잡담 | 주식 빨간불 뭐있어? 9 | 22:27 | 160 |
| 816303 | 잡담 | 낼 국장 오를수도 있어??? 10 | 22:27 | 275 |
| 816302 | 잡담 | 와 샌디 어디까지 가려고??? | 22:27 | 77 |
| 816301 | 잡담 | ㅁㅊ 샌마 벌써 -10% 넘었네 | 22:26 | 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