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진짜 초고수도 잘 못하는 영역이야
시장은 절대 내 예상대로 흘러가지 않음
물론 더 빠지면 그때 팔걸 소리 절로 나오겠지만
어디가 저점인지 알고 다시 들어가겠어...순식간에 반등 나올수도 있는거고 ㅇㅇ
그냥 믿음이 있다면 꾸준히 홀드하는게 장기적으로는 돈 벌리는 길이더라
그거 진짜 초고수도 잘 못하는 영역이야
시장은 절대 내 예상대로 흘러가지 않음
물론 더 빠지면 그때 팔걸 소리 절로 나오겠지만
어디가 저점인지 알고 다시 들어가겠어...순식간에 반등 나올수도 있는거고 ㅇㅇ
그냥 믿음이 있다면 꾸준히 홀드하는게 장기적으로는 돈 벌리는 길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