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대부분 3월에 산 ETF라 평단 괜찮았는데 너무 무서웠어 하루 -10퍼 ㅠㅠ
이제 다시 모아가야지 ㅠㅠㅠ 멘탈 갈려서 정리했는데
지금 다시 생각해보니까 너무 많이 정리한거같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