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먹하고 다시 들어가자니 내가 팔면 날아갈거같은 그런 느낌ㅋㅋㅋ https://theqoo.net/stock/4254468766 무명의 더쿠 | 18:06 | 조회 수 21 내일도 또 떨어지면 평단까지 올 수도 있을거같아서 정병옴 얼마라도 폰수익 챙기고 다시 들어갈까 근데 안떨어지면 삽질한거고ㅋㅋㅋ 내일 주가 누가 나한테만 살짝 알려주면 좋겠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