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쓰는덬들? 매매비용 포함해서 볼때의 평단보다 100원이라도 높게팔면 매매비용 손해안보는거맞나? https://theqoo.net/stock/4254550112 무명의 더쿠 | 19:21 | 조회 수 111 ㅈㄱ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