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단타가 맞음ㅋㅋㅋ 강세장엔 단타치는거 아니라그래서 https://theqoo.net/stock/4254456217 무명의 더쿠 | 17:53 | 조회 수 177 안하던짓으로 사놓고 묻어놓으니까 폰손실ㅅㅂㅜ하던대로 단타쳤으면 현금 챙긴채로 더 크게 먹는건데 아까워죽겠음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