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신자판해 저저번준가 빠질떄도 전부 현금화하라했는데 주운사람이 승자였음 ㅋㅋㅋ
무명의 더쿠
|
17:49 |
조회 수 100
여기만그런게아니라 내가 트위터 스레드 다하는데 전부 하락장시작이라고 현금화하라했ㄹ음
그러고 현금들고기다렸는데 ㅈㄴ올라서 이제야들어간사람들많을껄 ㅠㅋ
걍 연말까지 반도체 롱이다싶음 떨어질떄마다 줍줍 ㄱㄱ 고점인데싶으면 반등올떄 매도 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