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heqoo.net/stock/4246005740
이 글 작성자이고
프매 한번 돌면 원래 쭉쭉 밀면서 내려감
많이 올랐겠다 2분기 마감 앞두고 있겠다..
성과 확정 차원에서 던지는거 같음
난 밀어봐야 금요일까지 밀고 말겠지 하는중
https://theqoo.net/stock/4246005740
이 글 작성자이고
프매 한번 돌면 원래 쭉쭉 밀면서 내려감
많이 올랐겠다 2분기 마감 앞두고 있겠다..
성과 확정 차원에서 던지는거 같음
난 밀어봐야 금요일까지 밀고 말겠지 하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