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단이 진짜 중요한게 ㅋㅋㅋ 현대차 평단 15만원이고 삼전은 31만원이거든
무명의 더쿠
|
16:56 |
조회 수 376
삼전도 냅뒀으면 6만원임
근데 중간에 수익 실현했다가 다시 들어왔는데 따지고 보면 삼전이 다시 6만원으로 가지 않는 이상 잃는게 아니잖아?
근데 심리가 그게 아님 삼전은 개불안하고 현차는 떨어지든 말든 쳐다도 안보게됨...ㅎ...ㅋ
삼전도 냅뒀으면 6만원임
근데 중간에 수익 실현했다가 다시 들어왔는데 따지고 보면 삼전이 다시 6만원으로 가지 않는 이상 잃는게 아니잖아?
근데 심리가 그게 아님 삼전은 개불안하고 현차는 떨어지든 말든 쳐다도 안보게됨...ㅎ...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