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f만 있고 개별주 없는데 이번에 좀 떨어지면 좀 사볼까 하는데 둘중에 하나만 산다면 뭘 추천하겠어?
효성중공업은 한주가 거의 400이던데 많이는 못살것 같긴 한데 이쪽에 조금 더 마음이 있긴 한데.
엘에스일렉은 경영진이 마음에 안들어서....
둘중 하나 산다면 뭐 살꺼야? 신규로.
etf만 있고 개별주 없는데 이번에 좀 떨어지면 좀 사볼까 하는데 둘중에 하나만 산다면 뭘 추천하겠어?
효성중공업은 한주가 거의 400이던데 많이는 못살것 같긴 한데 이쪽에 조금 더 마음이 있긴 한데.
엘에스일렉은 경영진이 마음에 안들어서....
둘중 하나 산다면 뭐 살꺼야? 신규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