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들 이미 매도사이드카 이후로 반등이 학습돼서 오늘 빚투 존나 했을듯
무명의 더쿠
|
16:21 |
조회 수 719
6월 전쟁때부터 학습됐음
매도 사이드카 이후 매수 사이드카
목요일 금요일에도 이런 추세면 반대매매 나올거고 던질수밖에 없을건데
마이크론 실발이랑 겹쳐져서 매도세 쏟아지면 어쩔까 싶음..
부정적인 이슈로만 써놓긴 해서 이렇게 안되는게 베스트인데 빚투는 좀 안했음 좋겠어
장에 좋은 영향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