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전쟁때부터 학습됐음
매도 사이드카 이후 매수 사이드카
목요일 금요일에도 이런 추세면 반대매매 나올거고 던질수밖에 없을건데
마이크론 실발이랑 겹쳐져서 매도세 쏟아지면 어쩔까 싶음..
부정적인 이슈로만 써놓긴 해서 이렇게 안되는게 베스트인데 빚투는 좀 안했음 좋겠어
장에 좋은 영향이 없음
6월 전쟁때부터 학습됐음
매도 사이드카 이후 매수 사이드카
목요일 금요일에도 이런 추세면 반대매매 나올거고 던질수밖에 없을건데
마이크론 실발이랑 겹쳐져서 매도세 쏟아지면 어쩔까 싶음..
부정적인 이슈로만 써놓긴 해서 이렇게 안되는게 베스트인데 빚투는 좀 안했음 좋겠어
장에 좋은 영향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