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에 미국 주요 기업들 회사채 발행 몰려있고
내일 새벽부터 3일간 미국 국채 1800억 달러 이상 나오는데
오늘 외국에서 금리 인상 3회 예상 레포트가 나온거
Ai기업 다 죽으라는거지ㅇㅇ..
거기에 국장은 금감원장 하닉 레버리지 논란에 연기금+외인 리밸런싱, 주식 미실현손익 부과세 개소리까지 겹쳐져서 대폭락
이제야 찾아본건데 어질어질하다
내일 새벽부터 3일간 미국 국채 1800억 달러 이상 나오는데
오늘 외국에서 금리 인상 3회 예상 레포트가 나온거
Ai기업 다 죽으라는거지ㅇㅇ..
거기에 국장은 금감원장 하닉 레버리지 논란에 연기금+외인 리밸런싱, 주식 미실현손익 부과세 개소리까지 겹쳐져서 대폭락
이제야 찾아본건데 어질어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