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지수 기준으로 ㅇㅇ
뭐 뜰때마다 근데 왜오름? 했잖음ㅋㅋㅋㅋ
ㄹㅇ 반도체 착시...반도체는 실적좋은거맞고 아직도 저평가 인거 맞음
근제 시장 전체가 어 괜찮나? ㅎㅎ 버틸수 있나?? 하다가
반도체가 밀리니까 쭉 밀리넹...
또 반도체 오르면 오르겠지만
전체 지수 기준으로 ㅇㅇ
뭐 뜰때마다 근데 왜오름? 했잖음ㅋㅋㅋㅋ
ㄹㅇ 반도체 착시...반도체는 실적좋은거맞고 아직도 저평가 인거 맞음
근제 시장 전체가 어 괜찮나? ㅎㅎ 버틸수 있나?? 하다가
반도체가 밀리니까 쭉 밀리넹...
또 반도체 오르면 오르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