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 떨어지면 외인들 리밸 안해도 되는 거 아니냐 https://theqoo.net/stock/4254303918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338 왜장도 떨어졌다면서 더 안 팔아도 아시아섹터 한도 맞출 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