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하필 또 나스닥 조정 구간에서 실발을 하네
실현이익 챙기고 또 가이던스가 기대에 못 미쳤다고 실적 좋아도 내리 꽂는거 아닌지 모르겠다
저번에도 전쟁이랑 겹쳐서 거의 2주동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