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 물어보니까 외인들은 갖고 있는 물량 조금씩 조절해서 푼다고 했던 것 같은데.. 이게 조절인가 싶기도 하고 어렵다ㅜㅜ
잡담 외기가 팔아서 저렇게 떨어진거면 또 떨굴 수도 있다는거네..?
16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난번에 물어보니까 외인들은 갖고 있는 물량 조금씩 조절해서 푼다고 했던 것 같은데.. 이게 조절인가 싶기도 하고 어렵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