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 더 떨어지지 않을까 하는 마음?
손실을 줄이기 위해서???
2020년부터 장기투자 중이라 그런가 뭔가 패닉셀해야겠다~ 는 마음을 한 번도 먹은 적이 없어서 그런가
특히 우량주를 패닉셀하는 마음이 궁금해 (ㄹㅇ 단순 호기심
손실을 줄이기 위해서???
2020년부터 장기투자 중이라 그런가 뭔가 패닉셀해야겠다~ 는 마음을 한 번도 먹은 적이 없어서 그런가
특히 우량주를 패닉셀하는 마음이 궁금해 (ㄹㅇ 단순 호기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