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담 아니고 낼 급등하면 그것도 공포야 어떤 의미로 오늘 10퍼 빠지는 하락보다 더 큰 공포 ㅠ
무명의 더쿠
|
15:22 |
조회 수 164
미장이 안 좋고 아시아 쪽 다 하락하고 반도체 쪽도 하락세인ㄷ 오른다는건 시장이 그냥 망가져버렸다는거니깐
급등이 아니라 약간 반등하는게 가장 베스트라 생각함 이러면 조정폭이 그렇게 깊지 않다는 시그널이니깐
미장이 안 좋고 아시아 쪽 다 하락하고 반도체 쪽도 하락세인ㄷ 오른다는건 시장이 그냥 망가져버렸다는거니깐
급등이 아니라 약간 반등하는게 가장 베스트라 생각함 이러면 조정폭이 그렇게 깊지 않다는 시그널이니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