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숏칠 사람들 죽여야 해서 중간에 오를걸 근데 코스피 아무리 좋게 봐도 횡보할듯 https://theqoo.net/stock/4254274204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76 미장이 심상치가 않다 구글이 5퍼 떨굴길래 불안했는데 얘가 이럴 주식이 아니라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