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233인데 팔고싶다.. https://theqoo.net/stock/4254267962 무명의 더쿠 | 15:13 | 조회 수 133 저점 못잡는거 아는데지금 이마저도의 이익도 날릴까봐몹시 고민됨 이렇게 떨어질줄은 몰랐 ㅎ 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