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반도체 진입했을땐 적어도 올연말까지는 쭉가겠다 싶었는데 https://theqoo.net/stock/4254354510 무명의 더쿠 | 16:27 | 조회 수 176 요즘 보면 이번 실적발표 나오고 + 1~2달 간봐야겠다는 생각만 듦...너무 빨리 오름...........(개인의견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