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내 마음이 편할듯 사실 안편할듯 그래도 걍 파는게 나을거같아 지금은 너무 내려서 오비고 낼 기술적 반등 오면 보낸다..
잡담 낼 반등 조금이라도 오면 손절해야지
2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게 내 마음이 편할듯 사실 안편할듯 그래도 걍 파는게 나을거같아 지금은 너무 내려서 오비고 낼 기술적 반등 오면 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