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는 미국 대형 은행이 올해 0.25로 3번 인상 가능성이 있고 그 첫 스타트를 9월로 잡은 리포트가 나온거고
두번째는 백악관이랑 금리 인상에 관해서 연준의장과 이야기 나누지 않고 발표했다라는 기사 소스가 나왔어 연준 측은 의논할 생각이 별로 없다는 말투여서 다들 트럼프랑 같이 갈 거라생각했는데 그게 아니고 갑자기 할 수도 있는거 아니야?라는 생각
세번째는 국채금리가 자꾸 4.5로 가고 있음 국채 쪽은 이미 금리 인상에 베팅하고 있어서...
하나는 미국 대형 은행이 올해 0.25로 3번 인상 가능성이 있고 그 첫 스타트를 9월로 잡은 리포트가 나온거고
두번째는 백악관이랑 금리 인상에 관해서 연준의장과 이야기 나누지 않고 발표했다라는 기사 소스가 나왔어 연준 측은 의논할 생각이 별로 없다는 말투여서 다들 트럼프랑 같이 갈 거라생각했는데 그게 아니고 갑자기 할 수도 있는거 아니야?라는 생각
세번째는 국채금리가 자꾸 4.5로 가고 있음 국채 쪽은 이미 금리 인상에 베팅하고 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