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만에 시총 1위 하면서 어제 빚투한 사람등 많았을거임
마크롱 실발 p만 생각하면서 ㅇㅇ
근데 지금 분위기면 반대거든
그럼 그 빚투한 사람들 어떻게되겠어
미수금 쓴 사람은 내일 증권사가 압수해감
앞으로 9시본장 시작가가 하락시작이면
개미들 압수물량 나와서 더 내려간단 소리지 뭐ㅇㅇ
환율까지 올라서 빠지던 외인들이 갑자기 들어올리두없구
25년만에 시총 1위 하면서 어제 빚투한 사람등 많았을거임
마크롱 실발 p만 생각하면서 ㅇㅇ
근데 지금 분위기면 반대거든
그럼 그 빚투한 사람들 어떻게되겠어
미수금 쓴 사람은 내일 증권사가 압수해감
앞으로 9시본장 시작가가 하락시작이면
개미들 압수물량 나와서 더 내려간단 소리지 뭐ㅇㅇ
환율까지 올라서 빠지던 외인들이 갑자기 들어올리두없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