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전자 삼스스 버리고싶다.. https://theqoo.net/stock/4254356451 무명의 더쿠 | 16:28 | 조회 수 65 그나마 기영이랑 제반은 언젠가 내릴수있을것 같긴한데저둘은ㅠㅠ망해써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