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거의 개인심리로 간다던데 https://theqoo.net/stock/4254221000 무명의 더쿠 | 14:32 | 조회 수 170 외인은 주식이 오르면 비중때문에 기계적매도가 이루어져서필연적으로 나가고개인이 결국 특정종목에 쏠리고 불안해서 또 쉽게 던지는게 반복된다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