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그게 오늘일거라고는 생각 안했어서
지금 이 상황은 뭔지 모르겠지만
아직 떨어질 이유들이 더 남았다고 생각되고,
개미들은 저때 조정오면 못버티고 이제 버블이다 하락이다 하면서
공포감에 다 털고 나갈 것 같고
그렇게 불장 끝날것 같은 공포감 조성되긴 할 거 같음
너무 많이 올랐으니까
근데 솔직히 내기준 하이닉스는 더 오를 주식이라서
한 번 조정 크게 오면 주울 생각이기는 해
근데 그게 오늘일거라고는 생각 안했어서
지금 이 상황은 뭔지 모르겠지만
아직 떨어질 이유들이 더 남았다고 생각되고,
개미들은 저때 조정오면 못버티고 이제 버블이다 하락이다 하면서
공포감에 다 털고 나갈 것 같고
그렇게 불장 끝날것 같은 공포감 조성되긴 할 거 같음
너무 많이 올랐으니까
근데 솔직히 내기준 하이닉스는 더 오를 주식이라서
한 번 조정 크게 오면 주울 생각이기는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