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어떻게 할거임? 걍 계속 관망? 반등할 기세라도 보이면 바로 손절하려고 했는데 걍 매일 쳐박는 중이라 손절도 못하겠음
잡담 스피어 주주들 살아있니
55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다들 어떻게 할거임? 걍 계속 관망? 반등할 기세라도 보이면 바로 손절하려고 했는데 걍 매일 쳐박는 중이라 손절도 못하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