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아무리 가파르게 올랐어도 250대까지 다시내려갈까했는데 진짜 그럴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https://theqoo.net/stock/4254204351 무명의 더쿠 | 14:17 | 조회 수 176 근데 하닉이니까...; 뭐 어케저케 또 오를 것 같다는 그런 무지성생각이 또 든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