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하닉이니까...; 뭐 어케저케 또 오를 것 같다는 그런 무지성생각이 또 든다는......
잡담 하닉 아무리 가파르게 올랐어도 250대까지 다시내려갈까했는데 진짜 그럴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17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근데 하닉이니까...; 뭐 어케저케 또 오를 것 같다는 그런 무지성생각이 또 든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