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처음에 테슬라1 엔비1 팔란1 사고 끌리는거 1달라씩 주식모으기하다가 나처럼 소액은 분산투자 ㄴㄴ 근데 만약 내가 처음에 팔란만 사고 팔란만 모아왔다면,,, 아니면 안전하게 지수로만 모아야하나
잡담 시드 작으면 분산 X 그럼 지수말고 단일 종목에 몰빵해?
2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맨처음에 테슬라1 엔비1 팔란1 사고 끌리는거 1달라씩 주식모으기하다가 나처럼 소액은 분산투자 ㄴㄴ 근데 만약 내가 처음에 팔란만 사고 팔란만 모아왔다면,,, 아니면 안전하게 지수로만 모아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