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하 말하는게 아니라 코스피 말하는건데 급락보단 적당히 내린 다음 횡보가 좀 필요할듯 진짜 이렇게 급락 급등 반복하면 올라갈것도 못 올라가 오히려 최고점이 낮아지니깐 ㅠㅠ 차라리 횡보하면서 진짜 다지고 가야해 결국 갭울 시간으로 소화해야해
잡담 상승세 제대로 탈려면 1-2달 기간 조정 필요한 거 같음
464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