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구
잡담 나선 더 내리네
745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2 | 06.21 | 32,97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2,24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3,75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3,8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8,129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563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290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245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1,288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564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13168 | 잡담 | 하이닉스는 이해되는데 삼전은 왤케 많이 떨어지냐 ㅠㅠ | 15:06 | 1 |
| 813167 | 잡담 | 현피가 올랏으면 좋겠어요 | 15:06 | 2 |
| 813166 | 잡담 | 이차전지는 ㅅㅂ계속 떨어지기만 했는데.. | 15:05 | 9 |
| 813165 | 잡담 | 삼하 팔 시점 정해둔덬들, 가격VS시점 | 15:05 | 15 |
| 813164 | 잡담 | 하닉 차라리 오늘 285 내일 275 모레 260 이랬으면 모르겠는데 | 15:05 | 77 |
| 813163 | 잡담 | 스퀘어 조심해 | 15:05 | 75 |
| 813162 | 잡담 | 삼전 차트 꾸물거리는거 올챙이같네 아주 | 15:05 | 12 |
| 813161 | 잡담 | 오늘은 그만 사고 낼 더 주워야겠다 | 15:05 | 13 |
| 813160 | 잡담 | 빠진거 캡박하면 오르지 않을까 1 | 15:05 | 34 |
| 813159 | 잡담 | 걍 ㄱ덤덤한 사람은 없어? 3 | 15:05 | 38 |
| 813158 | 스퀘어 | [신한은행]국내 증시 코멘트 | 15:05 | 154 |
| 813157 | 잡담 | 하닉 257에 걸어놨는데 | 15:05 | 121 |
| 813156 | 잡담 | 기회를 개크게 주긴 했네 | 15:05 | 107 |
| 813155 | 잡담 | 제 건 오른 적도 없는데 왜 또 같이 처맞지요 | 15:05 | 12 |
| 813154 | 잡담 | 국장 삼전 하닉중 뭐살까? 1 | 15:05 | 18 |
| 813153 | 잡담 | 덬들 손절하고 있어...? 2 | 15:05 | 51 |
| 813152 | 잡담 | 하닉 많이 내리긴 했네 | 15:05 | 89 |
| 813151 | 잡담 | 어제 진짜 다팔고싶더라니 | 15:05 | 52 |
| 813150 | 잡담 | 어제 괜히 팔아야 할 것 같아서 쏠탑 절반정도 팔았는데 | 15:05 | 132 |
| 813149 | 잡담 | 현대차는 지금이 매수 기회야 2 | 15:05 | 19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