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최근 좀 빠졌을땐 닛케이랑 1~2배수 정도였던 경우가 많았는데(같이 빠지되 조금 더 많이 빠진 정도)
오늘은 6배 차이로 빠지네..
이거 보면 반도체 수익실현 맞긴 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