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국장 (국장기준) 올해안으로는 수익실현을 마무리해야겠다고 생각이들었어
301 2
2026.06.23 12:40
301 2
원래는 난 업황보다 주가가 선행하는걸 감안해서 내년 1분기까지는 들고 있을거라 계획을 갖고 있었는데


 좀 서둘러야겠다고 생각이 갑자기 들었당


원래는 개별주는 내년 1분기까지 들고 있고 코스피200은 28년 정치일정 감안해서 내년 3분기에 국장 정리하려고 했었거든


이 두가지를 모두 수정해서 올해안으로 당겨야겠음


실현한 수익은 억 단위는 다 묶은다음 금리인상 감안해서 발행어음 넣고


천만원 단위는 배당주 주울예정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81 06.22 20,74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3,41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3,75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3,8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8,129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3,704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290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5,505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1,436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25.10.17 99,564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59,98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5,147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14258 잡담 참 배울게 많다. 아직도 부족하구나... 16:23 6
814257 잡담 하닉은 진짜 무슨 도박같다 16:23 25
814256 잡담 현차는 언제올라? 16:23 9
814255 잡담 앱지웠던거 다시 깔아서 삼전 샀다가 다시 손실중인데 16:23 17
814254 잡담 하닉 지금 야금야금 오르는거 다 개미들이야? 3 16:23 75
814253 잡담 이차전지랑 네이버 좀 올랐을때 안판게 제일 후회됨 16:23 14
814252 잡담 로보티즈 어떡하지 1 16:23 26
814251 잡담 에탑 얼마에 들어갔어? 2 16:23 40
814250 잡담 오늘 장 욕하다가 키오시아 보니 웃프다.. 얘도 똑같네 -15.1% 16:22 53
814249 잡담 아 뭔가 내일 안떨굴수도 있을같음 5 16:22 200
814248 잡담 큐렉소 진짜 어떻게하지.. 16:22 11
814247 잡담 16마이너스 친거 크지는 않아 떨궜어 1 16:22 82
814246 잡담 내가 오늘 제일 잘한인 스퀘어 1주 200에 손절한거 16:22 33
814245 잡담 현피는 진짜 해도 해도 너무한다 ㅋㅋ 16:22 43
814244 잡담 개미들 이미 매도사이드카 이후로 반등이 학습돼서 오늘 빚투 존나 했을듯 4 16:21 364
814243 잡담 난 낼 조금오른다 한표 1 16:21 143
814242 잡담 지금 하닉 앱장에서 오르는거 개미들이 올려주는거지? 4 16:21 280
814241 잡담 삼전 주었니? 얼마에??? 6 16:21 189
814240 잡담 인버스 급등주 말고 오늘 오른게 있어? 16:21 9
814239 잡담 오늘 반도체etf들 10%가 빠졌어도 쏠탑 코탑은 일주일간 수익률 +인데 16:21 1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