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에 주식 갖고만 있어도 세금 물리겠다는 개소리하는거보니까
금투세는 꼭 하겠다는 의지 잘 보인다^^
삼하 없이 마이너스인 주주들 투성인데
민주당은 대가리가 꽃밭인건지
이재명되고 코스피오르고 삼하올라서 나도 돈 번 투자자지만
전체 코스피코스닥 주식시장 개판 만들어놓고 저러니까
후두려패고싶다
금투세는 꼭 하겠다는 의지 잘 보인다^^
삼하 없이 마이너스인 주주들 투성인데
민주당은 대가리가 꽃밭인건지
이재명되고 코스피오르고 삼하올라서 나도 돈 번 투자자지만
전체 코스피코스닥 주식시장 개판 만들어놓고 저러니까
후두려패고싶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