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물린 건 외면중이고.....그렇다고 해서 새로 뭘 사는것도 못 하겠고....걍 아무것도 안하는 것도 대응겠지 하며 걍 주방만 쳐다보는 중
잡담 오늘도 아무것도 안 할 사람들의 모임...🖐️
10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미 물린 건 외면중이고.....그렇다고 해서 새로 뭘 사는것도 못 하겠고....걍 아무것도 안하는 것도 대응겠지 하며 걍 주방만 쳐다보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