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5월 중순에 나온 리포튼데... 개고수... 쪽집게 일타강사.......
잡담 이재만 하나증권 연구원은 "이익 증가를 기반으로 한 지금의 강세장 종료의 또 다른 신호는 SK하이닉스의 시총이 삼성전자를 추월하는 경우"라고 강조했다.
302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거 5월 중순에 나온 리포튼데... 개고수... 쪽집게 일타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