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하닉 걱정할필요없는 평단인데 엄마가 하닉 290에 사버렸는데 https://theqoo.net/stock/4254064568 무명의 더쿠 | 11:55 | 조회 수 424 더 이상 안떨어질거같았대ㅋㅋㅋㅋㅋㅜㅜ엄마한테 걍 어플 보지말고 기다리라고 하는게 제일 맞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