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탑 추매하고 싶은 데 지금 평단 21600원대라서 더 사면 평단 확 올라서 고민됨 https://theqoo.net/stock/4254057096 무명의 더쿠 | 11:47 | 조회 수 180 걍 지금 평단 유지하는게 나은 가.. 에탑이나 사볼까..?